플레르 일상

구찌 오피디아 gg수프림숄더백&구찌 카드지갑 구입

두양이 2020. 10. 8. 00:21
반응형



구찌 오피디아 GG수프림 숄더백 . 오피디아카드지갑 구입
차 구입한 기념으로 남편과 광주 로세데백화점에서 구입한 내 명품가방

기본 아이템으로 데일리로 메기는 좋은듯하나
비닐 재질이라 모서리 부분이 벗겨질 것 같아 조심스러움

지갑은 동전 지폐 카드까지 수납 가능해서 넘 편한데
가격이 이해불가
근데 이쁘긴 오지게 이쁘네 ㅋㅋㅋㅋㅋㅋㅋ
이리봐도 이쁘고 저리봐도 이쁘당
고양이가 물어 뜯을까 항상 장롱위로 보관 ㅠㅜ


남편이 이쁜거 사줘서 넘 좋은뎅 ㅋㅋㅋ 또 사줌 좋겠당

하지만 갖고싶었던 아이템 선물잗았으니 잘 메고 잘 사용하고 싶어지네요


가장 갖고 싶었던 루이비통 네오노에♡
막상 가지니 그닥 안메게 된다는 ㅜㅜㅜ

유행가기전 열심 메고 다녀야겠어용


프라다 가방도 넘 사고 싶은데 ㅎㅎㅎ
루이비통 핑크 지갑도 젤 갖고싶고 ㅎㅎㅎㅎ
그건 다이어트 성공하는날 나를 위한 선물로 남겨줘야겠어용

엄마도 변변한 가방이 없어 죄송스러운데 ㅠㅠ
선물 해드리고 싶어요
못된 딸만 이런 사치를 부려서 죄송한 이 맘
로또 당첨됐음 좋겠넹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