플레르 일상

2020 올뉴 제네시스g80 테즈먼블루 3.5 출고♡

두양이 2020. 9. 26. 10:55
반응형

4월에 2.5 휴륜으로 계약해서 다시 5월에 사륜 3 5로 옵션 몇 넣고 수정해서 신청한 2020년 올뉴 제네시스 3.5
테즈먼블루 선택했는데 넘 사랑스럽네요

번호판도 홀로그램 장착된 신형

트렁크에 번호판 ㅠㅠ 가드 있었는데 같은거 또 산건 안비밀 ㅋㅋㅋㅋㅋㅋ

틴팅은 버텍스로 할까하다 솔라가드 퀀텀으로 결정해서 신차검사에 유리막 가죽코팅 등 패키지로 진행 했네요


사장님 금 손 ㅎㅎㅎ

사실 테즈먼 실물을 못보고 구입했는데
생각한 그대로였고 기대 이상이네요
내부도 밖이랑 깔맞춤해서 네이비색상인데
정확한 명칭이 포레스트블루

산택한 이유는 가장 세차가 편하고 때가 안 탈 것 같아
선택한고 ㅜㅜ

20인 휠 영롱하네요


3.5라 캘리퍼에 제네시스 마크 ♡

15년 이상된 sm5몰고 다니다 만난 최첨단 제네시스 테즈먼블루 영롱하고 힘좋고 기능 많아
넘 맘에 들어요

수입차 부럽지않네요 아직은 하자 발견은 못했는데
양품으로 잘 뽑은?것 같아요

반했던 제네시스 앰블럼마크가 led불빛으로 따악

넘 예쁘고 자꾸 밤에 타고 싶어지네요 이뻐요 완전


문을 열고 닫으면 요렇게 표시등이 따악 ㅋㅋ
탐나죠 ㅎ

반응형